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enu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세라젬H&B, CCIC코리아와 MOU 체결
작성자 세라젬헬스앤뷰티 (ip:)
  • 작성일 2017-07-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1
평점 0점


세라젬H&B, CCIC코리아와 MOU 체결


허강우 기자 - 2017년 7월 24일


中 위생허가 컨설팅서비스 받아…중국시장 지배력 강화 기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를 지향하는 세라젬헬스앤뷰티와 CCIC코리아가 지난 18일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 왼쪽이 이철규 대표이사.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를 지향하는 세라젬헬스앤뷰티와 CCIC코리아가 지난 18일 전략적 업무

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 왼쪽이 이철규 대표이사.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를 지향하는 세라젬헬스앤뷰티(대표이사 이규철)와 CCIC코리아(중국검험인증그룹코리아)가 지난 18일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 했다.


중국검험인증유한공사(China Certification & Inspection Co., Ltd·이하 CCIC)는 중국 국무원 산하 중국품질감독검사검역총국(AQSIQ)·중국인증인가감독위원회(CNCA)·중국합격평정인사위원회(CNAS)의 허가를 얻어 설립된 중국 최대의 인증·검사·시험기관. 중국 베이징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우리나라를 비롯해 전 세계에 약 40개 지사를 운영 중이다.


이번 MOU를 통해 세라젬헬스앤뷰티는 중국 수출에 필요한 중국 위생허가를 취득하는데 있어서 CCIC코리아의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받게 됨으로써 상호 이익 창출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이규철 세라젬헬스앤뷰티 대표이사는 “중국 인증전문기관 CCIC코리아와의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상호 한중 비즈니스 발전에 튼실한 토대를 마련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기대감을 표명했다. 세라젬헬스앤뷰티는 지난 2010년 설립과 동시에 중국 청두에 진출, 현지법인과 화장품 생산라인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세라젬헬스앤뷰티의 모기업 세라젬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넘어 공유가치창출을 통한 조화로운 이웃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는 의료기기 전문기업.


중국 세라젬 희망소학교 건립 프로젝트, 장학금 프로젝트 등 중국 내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펼쳐 지난 해 2년 연속 재중한국 CSR 최우수 모범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국내에서도 지난해 대통령 산업포장을 수상했으며 지난해와 올해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공유가치 경영대상을 2년 연속으로 수상한 바 있다.


출처 : 코스모닝 https://goo.gl/R2inB3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